저렴하고 푸짐한 동해 묵호항 횟집 풍어회도매센터 서비스 계속 주네요
동해 가족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회!
중학생 초등학생인 딸들이 좋아해서 바다여행 시 한 끼는 꼭 먹어야 하는 회죠.
한섬해수욕장에서 해수욕 후 8시가 넘어버린 시간.. 웬만한 식당 다 문 닫으려고 하는 거 아시죠?
묵호항에 있는 도째비 야시장에서 먹을까 해서 찾아갔지만 식사로 먹을만한 마땅한 게 없었어요.
저렴하고 푸짐한 묵호항 풍어회도매센터 메뉴판
어른 셋, 중학생 하나, 초등학생 둘 총 6명이 먹은 회!
물가도 비싼 요즘 저렴하게 먹기 힘든 거 아시죠?^^;;
근데 우연히 지나다가 발견한 풍어회도매센터에서 저렴하고 푸짐하게 회 먹고 후기 공유해요.
저희는 광어+우럭 大자로 주문하고 공깃밥 5개 주문했어요. 회를 먹으면 매운탕 나와요.
다른 것도 시킬까 했는데 주인할머니가 애들이 먹으면 얼마나 먹는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보통 애들은 아닌데.. 라며 웃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도 적당했어요. 곁들이찬 몇 개 주고 가격 비싼 것보다는 낫다고 생각해요.
아무튼 보통 아이들이 아닌데.. 하며 웃었는데 짠! 이렇게 물회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묵호항 풍어회도매센터 자꾸자꾸 나오는 서비스
회가 나오기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아이들이 골뱅이를 잘 먹는다며 2 접시나 서비스라고 내어주셔요.
아이들 챙겨주시는 주인할머니께 너무 감사했어요.
물회는 1인분 15,000천 원인데 서비스!
서비스인데도 생선이 그득그득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회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왼쪽에 있는 붉은 생선,,, 노.. 노.. 뭐라고 하셨는데 기억 안 남 ㅋㅋ 아무튼 서비스래요!^^;;
생선이 달고 쫀득해서 맛있었는데.. 계속 이렇게 서비스를 주셔도 괜찮은 건가.. ㅎㅎㅎ
어른보다 회 많이 먹는 우리 아이들 배부르게 회를 먹었네요.
보통 천사채나 상추 위에 올려주시는데 차라리 천사채 위에 올린 것보다 그냥 이렇게 주시는 게 낫더라고요. 천사채는 혹시 모를 위생 때문에^^;
물회 + 골뱅이 + 추가 회까지 서비스가 GOOD!!! 늦은 시간이라 어디 가나 했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아요.
매운탕까지 좋았던 풍어회도매센터
배가 부른데도 매운탕 꼭 먹고 싶죠? 매운탕에 생선이 가득해서 결국에는 다 못 먹고 왔어요.
총 6명이 배부르게 먹었는데 식사비는? 115,000원!
어제 먹은 국대대패 고깃집에 이어서 정말 저렴하고 가성비 좋았던 식사네요.
휴가지에서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으면 기분 정말 좋잖아요! 혹시 바가지 아닌가 찜찜한 기분 아니고!
혹시 묵호항 도째비골 가시면 회 어디서 먹나 고민 마시고 풍어회도매센터 한번 가보세요!
아이들한테 친절하신 식당이네요.
동해 해수욕 후 든든하고 저렴한 저녁 식사 국가 대패 고기
동해 가족 여행 아침 식사 고민 된다면 방일 해장국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