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아이들 가성비 간식 추천 휴무일 확인까지

오른지니 2024. 7. 23.

방학이 되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더 간식을 많이 챙겨두어야 해요. 배고파 배고파! 계속 말하는 아이들을 위해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방학 맞은 아이들 간식을 사 와서 마음이 든든합니다.  청주에서 가까워 자주 가게 되는 코스트코 가성비 간식 추천해요.

 

코스트코 아이들 가성비 간식 추천

 

세종 코스트코에서 오늘 구입 한 아이들 가성비 간식! 빵, 핫도그, 크래커, 바나나 등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1. 코스트코 모닝빵

 

방학이 되면 아이들 간식도 빼놓을 수 없어요. 매일매일 배고픈 아이들 거의 4-5 끼니를 챙겨 먹으려면 과자보다는 든든한 빵이 필수로 있어야 해요. 코스트코에서 모닝빵은 늘 잊지 않고 챙겨 오고 있어요. 가격도 5,690원으로 저렴해요.

 

 

한 봉지 가득 들어 있는 모닝빵의 가성비는 정말 따라올 수 없어요. 냉동실 두고 에어프라이기에 살짝 구워 주면 간편 간식이 되기 때문에 쟁여두기 좋아요.

 

2. 코스트코 치즈 앤 치즈 빵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빵 중에 하나 저렴해서 꼭 사 오는 빵입니다. 유통기간이 짧기 때문에 아이들이 아끼지 않고 먹어요.  7개씩 6 봉지가 들어 있는데 7천 원 안 주고 정말 저렴하게 구입해서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3. 오리지널 프리미엄 솔티 크래커

 

아이비와 같은 크래커인데 담백하고 짭짤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1박스에 12팩 들어 있는데 11,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할인하고 있어서 오늘도 들고 왔어요. 집에 만들어 둔 오디잼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는 간식이 됩니다.

 

 

 

4. 코스트코 바나나

 

누구나 들고 오는 간식이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코스트코 바나나는 갈 때마다 들고 와요. 오늘도 2,990원에 한 송이 들고 왔답니다.

 

 

오늘은 세종 코스트코에서 구입 한 방학 맞은 아이들 간식을 소개했어요. 물론 코스트코에는 더 다양한 간식이 있지만 오늘은 가성비 좋은 저렴한 간식을 들고 와서 쟁여 두었습니다.  일주일이 채 지나기 전에 모두 없어질 것 같지만 오늘 마음은 든든합니다. ^^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하기

코스트코 방문 전 휴무일 확인해야 하는 것 아시죠? 방학 맞이 장보기 하러 갔는데 휴무일이면 ㅠㅠ 헛걸음되지 않게 휴무일 바로 확인하세요^^

 

운영중일 때는 보통 오전 10시에서 오후 10까지 운영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