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가족 여행 바다 앞 가성비 숙소 동해오션레지던스호텔
매년 여름이면 찾아가는 동해! 작년까지는 속초를 찾았다면 올해는 처음 동해로 정했어요. 7월일 떠난 여행은 극성수기라 속초를 피해 동해로 갔는데 동해 여행 바다 앞 가성비 숙소를 찾고 다녀온 후기입니다.
바다 앞 가성비 숙소 동해오션레지던스호텔
동해오션레지던스호텔을 찾은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앞이 한섬해수욕장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숙박요금으로 예약하게 되었어요.
- 디럭스 트윈 오션뷰
- 극성수기 7월 29,30,31일 2박 3일
- 금액 370,000
아이들이 있는 가족의 경우 해수욕 후 씻기기도 힘들고 차를 태워 이동하기는 불편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있는 경우에는 숙소가 바다 앞에 있어야 편리해요.
(휴가지에서는 주차가 어렵지 때문에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곳이 편리해요)
동해 여행 동해오션레지던스 호텔이 좋았던 이유
1. 바다뷰가 나오는 디럭스 트윈 오션뷰
꼭 바다가 보여야 한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기왕이면 바다에 온 기분도 낼 겸 바다뷰가 좋으니까 ㅎㅎ
아이들 있는 집은 사실 바다뷰든 시티뷰든 해수욕 후 씻고 자기 바빠서 상관은 없네요.
2. 걸어서 5분 거리 한섬해수욕장
해수욕 후 제일 불편한 점이 젖은 채로 이동하자니 찝찝하고 샤워장에서 씻어봐야 씻은 거 같지도 않고 이런 불편함이 있었어요. 더욱이 찬물만 나오는 샤워장이라면 아이들 데리고 씻는 것조차 힘든데 걸어서 이동하니 너~무 좋네요.
3. 호텔 뒤편은 동해시
동해시가 왜 좋을까요?
바로 식당부터 커피숍 다이소까지 편의시설이 걸어서 5분 거리면 다 도착하니 차를 굳이 힘들게 끌고 다닐 필요가 없어요. 식사도 멀리 가지 않고 다 근처에 걸어 다니며 해결했더니 더 여유롭게 놀 수 있어서 좋아요.
4. 넓은 수납공간
슈페리어 더블 시티뷰는 2인실인데도 불구하고 수납공간이 넓어서 방이 좁게 느껴지지 않아요.
여행 가면 캐리어 둘 곳이 딱히 없어 좁은 방이 더 좁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 가정집처럼 수납공간이 넓어요.
(* 예약은 디럭스 트윈오션뷰로 했는데 함께 간 동생네와 섞여서 자다 보니 사진은 슈페리어 더블 시티뷰인 점 참고하세요.*)
동해 여행 동해오션레지던스 호텔 이용 시 참고
- 주차장이 지하 4층까지지만 좁아요. 미리 호텔에 주차하시고 도보로 이동하시는 걸 권해요.
-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해요 ㅎㅎ
- 엘리베이터가 3대이지만 대기시간과 이용시간이 오~~래 걸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