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 연필깎이 살 때 미술용 연필깎이 인지 확인하세요.
아이들 연필깎이 어떤 거 구매하세요? 저는 자동연필깎이를 선물 받아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연필깎이를 구매했는데 어이없는 구매로 정보 공유하려고 해요.
8년 사용한 티티 자동 연필깎이
어린이집 졸업하면서 선물 받은 자동 연필깎이예요. 사진을 찍고 보니 이것도 티티 연필깎이였네요. 8년을 사용해도 끄떡없더니 이번에 고장이 났네요. 자동으로 잘 깎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고장이 나지 않아서 튼튼하게 잘 사용했어요. 사용할 때마다 전기코드를 꽂아야 해서 불편했지만 자동이니까^^
티티 수동 미술용 연필깎이
자동 연필깎이로 잘 사용했는데 내 돈 주고 사려니 왜 이렇게 비싸게 느껴지는지.. 수동도 괜찮지 뭐.. 나도 학교 다닐 때 수동 잘 썼는데 하는 생각에 구입한 티티 연필깎이입니다. 가격도 만원이 안 되는 저렴한 가격이었거든요.
검색하면서 미술용이라고 쓰여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구입한 티티 미술용 수동 연필깎이.
도착 후 연필을 깎고는 깜짝 놀랐어요. 미술용은 이렇게 길게 깎이는 거였는데 몰랐네요. 하하하...
연필심 얇기도 조절할 수 있어서 좋은 건가 보다 했는데 티티 미술용 연필깎이는 길~게 가 늘게 깎이는 연필깎이네요. 글씨 쓰다 보면 부러질 것 같은 가늘기에... 다시 사야 할 것 같아요.
가장 얇게 깎은 상태의 연필심입니다. 혹시 미술용 연필깎이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처음 수동을 사용하는 아이가 방향표시까지 멋지게 해 두었네요.^^ 수동으로 돌리는 손잡이에 연필 얇기를 조절할 수 있어서 얇기를 바꿔 깎을 수 있어요.
오늘은 저처럼 연필깎이 처음 사시는 부모님, 미술용이 따로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구매하실 때 저와 같은 실수 없으시라고 포스팅해요.
그래도 티티 미술용 연필깎이가 성능도 좋고 잘 깎여서 다시 티티 연필깎이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댓글